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

<동화약품 주가> 화이자 관련주 시세 전망

by they. 2020. 11. 20.

동화약품

미국 제약업체 화이자가 독일 바이오엔테크와 공동 개발중인 코로나19 백신의 임상시험이 사실상 완료되면서 화이자 관련주인 제약회사 제약주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화이자의 코로나19 백신 개발 소식에 국내 화이자 관련주와 함께 제약바이오주에 긍정적인 영향이 들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동화약품은 대한민국 제약업계에서 오랜 업력을 지닌 기업으로 상징물은 부채이다. 동화약품은 현재 코스피 시장에서 종목번호가 가장 빠른 종목이다. 동화약품은 조흥은행의 000010번 다음으로 상장된 한국 증권시장 2호 상장기업이다. 동화약품 자회사로는 동화G&P (구 현대유리-한일유리), 동화개발, 흥진개발 (구 흥진금속공업)이 있다.

동화약품 주가

동화약품 주가전망동화약품 주가동화약품 관련주
동화약품 주가

동화약품은 코스피 시장에서 전날 대비 3.76%(700원) 오른 19,300원에 거래 중이다. 동화약품의 시가총액 5,391억원으로 시가총액순위는 코스피 292위에 위치하고 있다.

 

동화약품 주가 전망

화이자 관련주

동화약품은 1897년에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 제약회사로, 일반의약품과 처방의약품, 식품의약외품 등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까스활명수큐를 중심으로 액제소화제의 선두를 유지하고 있으며 후시딘연고, 판콜, 잇치 등 일반대중에게 인지도가 높은 주력제품이 양호한 시장지위를 유지 중이다. 또한 동화약품은 항감염제, 항암제, 호흡기계 등의 합성신약 및 천연물신약 개발중이며 2018년 이후 헬스케어, 의료기기 관련 기업 투자를 확대 중이다.

 

동화약품 제품

활명수 (활명수, 까스활명수큐, 미인활명수, 꼬마활명수, 까스활, 미인활)

동화약품 코로나코로나 수혜주
동화약품 활명수

화상엔 미보 연고 (화상 연고)
판콜 (판콜에스, 판콜에이)

동화약품 수혜주화이자 수혜주
동화약품 제품

생생톤
부채표 쌍화음료 (약국용, 유통용)
즐거운 감성에너지 에너지 팍! - G.Park
백셀 에너지드링크 지파크 (Bexel G.Park)
엑스페라 - 고혈압 약으로 전문의약품

후시딘 (후시딘연고, 후시딘크림, 후시딘히드로연고, 후시딘겔, 후시딘휴대용, 후시딘밴드)

동화약품 주가 전망국내 화이자 관련주화이자 관련주식
동화약품 후시딘

헬민200
바르지오 네일라카
맥펠골드 (구,맥펠)
아프타치
잇치
러지스탑
비타천플러스

 

코로나 관련주

국내 화이자 관련주식

화이자 관련주로 한국 증시 코스피 코스닥에 상장된 제약바이오주 리스트들은 다음과 같다.

kpx생명과학, 바이오엔테크, 바이오니아, 우리바이오, 파미셀, 영진약품, 부광약품, 국제약품, 제일약품, 일양약품, 필로시스헬스케어, 젠큐릭스, 나이벡, 녹십자엠에스, 동아쏘시오, 대웅제약, 유한양행, 한미약품, JW중외제약, JW생명과학. 텔콘rf제약, 동국제약, 유나이티드제약, 대원제약, 이연제약, 한독, 광동제약, 보령제약, 화일약품, 동화약품, 신풍제약, 삼진제약, 신일제약, 우리들제약, 우리들휴브레인, 디엘에이링, 마크로젠, 파미셀, 메지온, 제넥신, 코오롱생명과학, 에이치엘비, 셀트리온, 바이오솔루션, 종근당바이오, 삼성바이오로직스, 로고스바이오, 에이비엘바이오, 파멥신, 유틸렉스, 진원생명과학 등이 있다.

 

국내 코로나 관련주식

화이자의 코로나 백신 개발 소식에 국내에서는 화이자 관련주식과 함께 제약바이오주에 호재가 들어설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화이자 관련된 주식 수혜주로 신풍제약, kpx생명과학, 제일약품, 셀트리온, SK케미칼, 바이넥스, 일신바이오, 대한과학 등이 화이자 수혜를 얻은 바 있다. 화이자는 이번에 개발한 백신이 큰 부작용을 갖고 있지 않다고 설명했으며 수일 이내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긴급 사용 신청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종근당 주가 종근당바이오 종근당홀딩스 급상승 이유는?

 

종근당 주가 종근당바이오 종근당홀딩스 급상승 이유는?

코로나 관련주 종근당 그룹주 급등 나파모스타트 관련주로 불리는 종근당과 종근당바이오, 종근당홀딩스 종근당 그룹주들이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종근당이 공동 판매하는 류머티즘 관절염

magzia.tistory.com

국내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한눈에 총정리

 

국내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한눈에 총정리

모더나 관련주 모더나 백신 관련 호재 뉴스가 나오면서 모더나 관련주 수혜주 관련 주식들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모더나가 개발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백신이 임상 시험에서 9

magzia.tistory.com

화이자 관련주 수혜주 TOP3 정리

 

화이자 관련주 수혜주 TOP3 정리

화이자 관련주 화이자와 바이오엔테크가 함께 개발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BNT162b2' 임상 시험 결과가 이르면 다음달 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화이자 관련주인 KPX생명과

magzia.tistory.com

국내 바이든 관련주 수혜주 한눈에 총정리

 

국내 바이든 관련주 수혜주 한눈에 총정리

국내 바이든 관련주 조 바이든 후보의 당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국내 바이든 관련주 친환경주들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후보는 대선 공약으로 태양광 패널 설치를 내세워 바이든 당선

magzia.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