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주식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목표 주가

by they. 2021. 7. 28.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코로나 관련주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 주가

진원생명과학 주가

코로나 백신 진원생명과학

진원생명과학이 코로나19 백신 시험 계획에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진원생명과학 주가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FDA가 진원생명과학의 코로나19 백신 임상 계획을 승인했다는 소식이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를 자극한 것으로 해석 된다.

진원생명과학 백신

28일 진원생명과학은 코로나19 DNA 백신 'GLS-5310'의 피내 접종과 비강내 접종을 병용한 후 백신 면역반응을 평가하는 'CoV2-002' 임상연구가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승인을 받았다.

이러한 소식들은 진원생명과학 주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진원생명과학 코로나 예방

진원생명과학 주가 전망

진원생명과학 목표 주가

진원생명과학은 초기에 의류용 심지 전문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1976년에 설립되어 1987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다. 진원생명과학 주요 사업 목적은 생명공학을 이용한 의약품 개발이며 분야를 더욱 확장해서 핵산 기반 바이오 신약과 항염증 치료 신약 등의 신약 개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셀트리온 주가 전망 코로나 관련주 분석

 

셀트리온 주가 전망 코로나 관련주 분석

코로나 관련주 셀트리온 셀트리온은 25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 항체치료제 'CT-P59'(레그단비맙)의 임상 2상 시험 환자 327명을 모집해 투약을 완료했다고 밝혔습니다. 초기에 300명

magzia.tistory.com

탄소중립 관련주 TOP5

 

탄소중립 관련주 TOP5

탄소중립 관련주 탄소중립은 무엇인가? 탄소중립이란 지구온난화의 주원인인 이산화탄소의 발생을 줄이는 노력의 개념입니다.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양만큼 나무를 심거나 청정에너지 분야

magzia.tistory.com

댓글